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12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5개
게시물
6개

1/1 페이지 열람 중


오컬트 게시판 내 결과

  • 12. 창조적 활동, 연구와 발견을 통하여 심령 에너지가 나타나고 외부로부터 상념이 전달된다. 외부로부터 오는 상념은 인간의 상념 일수도 있고, 정묘한 세계 즉 불의 세계의 상념일 수도 있고, 혹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최고의 영역에서 온 상념일 수도 있다. 이러한 상념의 근원을 구별하는 것이 쉽지는 않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과 자신의 주변을 예리하게 관찰하고 주시해야 한다. 예리하게 관찰한다면 근원을 파악할 수 있게 된다.세속적인 상념은 쉽게 의식 속에 정착되지만, 악한 생각은 불쾌한 속성 때문에 신경에 충격을 준다. 정묘한 세…


신지학 (블라바츠키, 포웰) 게시판 내 결과

  • 제 12 장 죽음과 욕망 엘리멘탈죽으면 대개 몇 시간 동안 밀도 높은 육체로부터 에텔 복체로 의식이 철수한 뒤에 아스트랄체로 들어간다.그래서 죽음은 옷을 벗거나 칼집에서 칼을 빼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사람의 불멸의 부분인 에고는 외피를 하나하나 벗어버린다. 처음에는 밀도 높은 육체를 그 뒤에는 에텔 복체를, 그리고 아스트랄체로 이어진다.거의 모든 경우에 실제적으로 돌아가는 과정은 끔찍한 고통을 수반한 장기간의 질병을 앓은 경우에도 전혀 고통이 없다. 죽은 자의 얼굴에 나타나는 평화로운 모습은 이러한 진술을 강하게 뒷받침해 주…

  • 제 12 장상념 센터들같은 언어를 말하는 사람이 함께 끌리는 것처럼 멘탈계 있는 똑같은 유형의 상념들은 진동이 비슷하기 때문에 상호 인력이 작용해서 생긴 명확히 집중된localised 어떤 상념 센터들이 존재한다. 특정한 주제에 관한 상념들은 어떠한 상념이라도 많은 상념(공간상의 실제 장소들)들을 일관성이 있든 없든 지간에 옳든 그르든지 간에 흡수하는 이들 센터들 중 하나에 끌려간다. 그리하여 그 센터는 특정 주제에 관한 모든 상념의 흐름들이 모이는 일종의 촛점이 되고, 다시 이 흐름들은 모든 종류의 다른 주제들을 가진 수백만 개의…


신지학 (리드비터) 게시판 내 결과


명상수행 게시판 내 결과

  • 조셉 S. 베너 / 번역 : 김은경 12장. 영혼의 동반자이제는 내가 지금까지 당신에게 제시했던 것들을 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 특히, 당신이 아직도 나를 제공자로서 인식하지 못하고 있는 것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아마도 당신은 현재 당신이 점유하고 있는 삶의 특별한 위치가 당신 안에서 소용돌이치고 있는 나의 이상을 표현하기 위한 최고의 조건이 아니라고 생각할 것입니다.만약 그렇다면, 어째서 그러한 상황에서 물러나서 당신이 선택한 상황으로 옮겨가지 않는 것입니까?당신이 그렇게 할 수 없다는 것 혹은 그렇게 하지 않는다는 그 명백한…


자유게시판 게시판 내 결과

  • [물질의 궁극 원자 아누]를 너무도 기쁘고 놀랍게 감사히 보았습니다. p548 - 나는 인간의 몸이 영적인 변화를 일으켜 그야말로 빛의 존재로 다시 태어나는 것을 말하고 있는 것이다. 그런 불사의 약이 정말 가능할까? p553 - 인간에게는 육체 외에도 빛의 몸이 있으며, 이 빛의 몸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함으로써(초전도 특성을 강화시켜줌으로써) 드디어는 빛의 몸이 주도적인 역할을 하게 되는 것이라고 추측해볼 수 있다. 선생님의 추측은 현실이 되었습니다! ( 얼마나 놀랍고 반갑던지요! ) 저는 [석문호흡] 노원지원에서 양신을 …

    표순자 2019-01-17 21:53:45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6,061
어제
5,996
최대
6,061
전체
1,146,670

그누보드5
Copyright © woojunamu.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