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11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2개

1/1 페이지 열람 중


신지학 (블라바츠키, 포웰) 게시판 내 결과

  • 제 11 장 의식의 연속성앞에서 살펴 본 것처럼, 한 매체에서 다른 매체로, 예를 들면 육체에서 아스트랄체로 또는 그 반대 방향으로 의식이 끊어지지 않고 전달되기 위해서는 몸들 사이의 연결이 잘 이뤄져야 한다. 대부분 사람들은 이러한 연결을 의식하고 있지 않으며 육체의 기본적인 기관들의 연결처럼 그 연결이 적극적으로 활성화되지 못한 상태이다. 그것은 사용을 통해서 발달시켜야 하며 주의를 집중해서 의지를 통해 기능하게 된다. 의지는 꾼달리니를 해방시켜 안내하지만, 먼저 매체들이 철저히 정화되지 않으면, 꾼달리니는 생기를 주는 에너지가…

  • 제 11 장의식적인 상념전이와 멘탈치유어떤 두 사람이 그러한 노력에 충분한 시간과 인내를 들이기를 좋아하고, 상념을 명확하고 꾸준하게 유지할 수 있다면, 상념전이의 가능성을 확신하고 상념전이의 기술에 다소 능숙해지는 것은 거의 누구라도 가능하다. 물론 ‘심령 연구협회 보고서’와 같은, 그 주제에 관한 아주 방대한 양의 문헌이 있다.두 실험자는 상호 편안한 시간을 맞추어 매일 10분 내지 15분을 그 일에 바쳐야 한다. 그 다음에 각자는 아무런 방해를 받아서는 안된다. 한 사람은 상념 투사자 혹은 상념전송자가 되고 다른 한 사람은 수…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900
어제
5,972
최대
5,972
전체
1,140,513

그누보드5
Copyright © woojunamu.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