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주제 * 빛의 몸(양신)을 이루어 12천 도계를 오르내리시는 도인들이 계십니다.
작성일 19-01-17 21:53
페이지 정보
작성자표순자 조회 13,788회 댓글 0건본문
[물질의 궁극 원자 아누]를 너무도 기쁘고 놀랍게 감사히 보았습니다.
p548 - 나는 인간의 몸이 영적인 변화를 일으켜 그야말로 빛의 존재로 다시 태어나는 것을 말하고 있는 것이다. 그런 불사의 약이 정말 가능할까?
p553 - 인간에게는 육체 외에도 빛의 몸이 있으며, 이 빛의 몸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함으로써(초전도 특성을 강화시켜줌으로써) 드디어는 빛의 몸이 주도적인 역할을 하게 되는 것이라고 추측해볼 수 있다.
선생님의 추측은 현실이 되었습니다! ( 얼마나 놀랍고 반갑던지요! )
저는 [석문호흡] 노원지원에서 양신을 이루기 위해 수련하는 와식 단계의 수련생입니다.
[석문도법] 수련으로 양신을 이루어 빛으로 12천 도계를 오르내리시는 도인들이 [석문호흡]에는 98분이나 계십니다.
p553 - 그 소리는 매우 높은 주파수의 소리로, 귀를 통해서 들리는 것이 아니라 뇌로 직접 듣는 것 같으며 게다가 항상 들렸다고 한다. 그렇지만 그것은 듣는 사람을 괴롭히는 소음이 아니라 마치 넥타르(nectar)와도 같은 감미로운 소리라고 하였는데...
제가 그렇습니다. 선생님! < 40일 침묵 명상> 중에 어느날 새벽 - 갑자기 커다란 종소리가 따~ㅇ! 하고 울리는데 (어머나 내 머리!) 머리가 깨진것이 아닌가 하는 황당함에 머리를 잡아보니, 저 혼자 멍하니 놀라고있고 다른 분들과 명상실은 고요했습니다.
지금은 명상이 아니라, 완벽한 수련체계로써 빛의 몸(양신)을 이루어 원시반본, 만법귀일, 신인합일을 하기 위한 [석문호흡] 수련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석문사상 증보2판]이 출간된 반가운 소식이 1월 14일 조선일보에 게재되었습니다.
선생님의 주소를 알려주시면 보내드리고저 합니다. 선생님!
선생님의 꿈을 이루시어 건강하시고 기쁘게 행복하시기를 빕니다.
[석문호흡] 노원지원 표순자 배상.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