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과 광물] 진사(辰砂, cinnabar) > 빛과 소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빛과 소리

보석과 광물 [보석과 광물] 진사(辰砂, cinnabar)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주나무 댓글 0건 조회 5,058회 작성일 16-08-18 12:22

본문

 

진사(辰砂, cinnabar)



07629643888ce2b60f8e23eeacfd9656_20150224141754_ozyfkind.jpg

 

(진사 : 출처 위키피디아)


이것은 일반적으로, 주홍색이며 중요한 수은이다.

진사는 감정사라고 할 수 있다. 이것을 삶의 여러 가지 많은 부분들을 평가하고, 감정하는 것과 같이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인간은 벌써 이것을 이용하고 있는데, 바로 수은계이다. 진사는 양(+)성의 에너지 특성을 지니고 있으며, 또한 몰아내는 성질도 있다. 이것은 물질적인 것에 효과가 있다. 즉 육체, 식물 등이 이것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이것을 물체의 표면에 채색하면, 원자적 방사를 막아내는 성질이 있다. 그래서 보호하는 효과를 지닌다. 앞으로는 이것을 유용하게 사용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이것이 보호막을 형성하기 위해 다른 물질들과 결합하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시멘트나 콘크리트 위에 칠하면, 낡아지는 것을 방지할 것이다.

진사는 인간의 에텔체에 영향을 미치고, 태양신경총과 심장에 영향을 준다. 이 부분을 활성화시키는 힘을 지니고 있다. 

진사(또는 수은)는 반지나 귀금속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어떤 용기에 담아서 태양신경총 위에 들고 있으면, 이 부분을 활성화시키는 것이다. 그러나 이것을 너무 자주 이용하거나, 직접 몸에 닿는 것은 좋지 않다. 이것은 이 두 센터에 강력한 힘을 미치므로 자주 사용하면, 지나치게 활성화시키므로, 이때는 비활성화와 똑같이 좋지 않다.

진사는 지구상에 존재하는 것 중 아주 일반적인 하나에 해당하는 것이다. 근원적인 작용(기능)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인간과 연관지워 볼 수가 있는 것이다. 그래서 인간은 자신을 다른 원질과 같은 본질임을 알게 되는 것이다. 또한 알아두어야 할 것은, 양이 많다고 해서 그 가치가 적은 것은 아니라는 점이다. 풍부하다는 것은, 이것을 필요로 하는 곳이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므로 양이 많은 것을 잘 관찰해 보라.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970
어제
6,042
최대
6,218
전체
1,294,382

그누보드5
Copyright © woojunamu.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