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과 광물] 금속과 광석 > 빛과 소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빛과 소리

보석과 광물 [보석과 광물] 금속과 광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주나무 댓글 0건 조회 3,867회 작성일 16-08-18 12:21

본문


금속과 광석 


광석과 추출된 금속은 광물계의 ‘교화원’ 같은 곳이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은 아주 적은 부분이다. 집안을 한번 둘러 본다면, 인류는 이것을 다양하게 사용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만물은 그 성질에 있어서, 언제나 음과 양, 긍정과 부정으로 되어 있다. 이것은 광물계에도 그대로 적용된다. 식물을 통해서 흡수하는 광물과 비타민, 그리고 기타 여러 가지 물질이 우리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서 절대 필요한 요소인 것이다. 인간은 철분이나 칼슘 그리고 기타의 광물질을 필요한 양만큼 가지고 있어야 살아갈 수 있듯이, 라듐이나 우라늄은 기계와 물리기관에 필요한 것이다. 

그러나 이런 광물로써, 파괴적인 무기로 사용할 때. 한 도시를 멸망시킬 수 있는 것이다. ‘생명’이라고 하는 것은, 어떤 것으로도 파괴될 수 없는 것이다. 

자연의 3세계(광물계・식물계・동물계)에서 유일하게 지배권을 부여받은 생명은 인간이다. 그러므로 이러한 세계를 적절히 개발하고, 사용하는 것은 우리들의 책임이다. 


사람들이 귀금속으로 취급하는 것들과, 인간의 주의를 끄는 몇 가지만 소개한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6,125
어제
5,996
최대
6,125
전체
1,146,734

그누보드5
Copyright © woojunamu.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