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과 광물] 그 밖의 보석 > 빛과 소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빛과 소리

보석과 광물 [보석과 광물] 그 밖의 보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주나무 댓글 0건 조회 4,199회 작성일 16-08-18 12:21

본문

그 밖의 보석


앞으로 설명하는 돌들은, 여러 가지 이유에서 잡동사니 보석이라고 할 수 있다. 어떤 경우에는, 그 에너지 패턴이 불분명하고, 어떤 것은 인간 세계에 직접적인 관계가 없고, 어떤 것은 그 이용이 먼 훗날이 될 것이고, 따라서 지금은 이용이 불가능한 것도 있는 것이다.

그러나 미래의 가능성을 위해서, 관련있는 내용을 약간 언급한다. 그러나 이 잡동사니라는 말때문에 이 내용을 소홀히 하지말라. 어떤 사람에게는 아주 중요하기 때문이다.


황수정(黃水晶, citrine)


상인들은 황옥보다 이 황수정이 더욱 가치있는 것으로 생각해서는 안된다. 황수정은 그에게 큰 도움이 안될 것이다. 그는 이 돌에 대해 알 필요가 있다. 


07629643888ce2b60f8e23eeacfd9656_20150224141645_jcktdtjg.jpg

 

(황옥 : 출처 위키피디아)



귀감람석(貴橄欖石, chrysolite)


이 돌의 특성은, peridot감람석 및 olivine감람석과 비슷하다. (약간의 미묘한 차이가 있다.) 이 중에서 peridot의 특성과 이 돌의 특성은 같이 적용된다.


형석(螢石, fluorite)


이 돌은 다른 돌과 함께 사용할 때, 활기 있게 된다. 이 돌은 다른 돌과 함께 사용할 때, 길을 열어주는 것이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의 태양신경총의 부근에 문제가 있을때 문제가 있는 부분에 작용시키려고 한다면, 다른 돌을 사용하기 전에, 15분 정도 미리 치료하면 이 부분에 생긴 긴장을 해소시키게 될 것이다.

특히, 이 돌과 자색이나 노란색 돌, 즉 사파이어나 황옥, 노란색 옥, 자수정돌과 사용하면 좋다. 이 형석은 물 속의 생명체(유기체)에 필요한 광물상태로 녹아 있어서, 물고기와 물고기의 성장에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것은 물고기의 뼈를 구성하게 하고, 물고기가 물속에서 더 잘 볼 수 있게 하는 것이다. 특히, 수족관 속에 있는 열대어에게 더 중요하다. 아주 적은 이 돌의 조각을, 어항속에 넣게되면, 다른 돌이 더욱 효과적이 되도록, 길을 제공한다는 점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인간은, 자신이 관계하는 것들이 주는 영향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우리는 우리의 친구들로 부터 많은 영향을 받으므로, 친구는 우리가 길을 열고 나가는데 중요한 요소가 되는 것이다. 우리는 모두 일체이고, 하나의 일부인 것이다. 모두가 하나로서, 일반적인 목적과 목표를 향해 일하는 것이 필요하다. 

만일 우리가 올바른 것을 선택하면, 우리는 그것과 친숙해 질것이고, 만일 우리가 그릇 선택하면, 우리는 자동적으로 그것과 친숙해 질 것이다.


07629643888ce2b60f8e23eeacfd9656_20150224141711_gyjqonqw.jpg

 

(형석 : 출처 위키피디아)



프리즘(prism)인공제품


프리즘은 보석은 아니다. 이것은 많은 경우, 규토(硅土:silica)나 수정으로 만들어진다. 이것은 빛을 분광시키므로, 많은 다른 돌에 영향을 미친다.

인류는 프리즘을 충분히 활용하기 위해서는, 많은 조사를 필요로 한다. 
여기서 배울 것이 많이 있다.
프리즘의 성질상, 많은 변화를 가져오므로, 어떤 것을 전제적으로 펼치는 능력이 있다. 이것은 수정의 성질과 비슷하나 똑같지는 않다.
인간은 자기 자신을 프리즘으로 비유하여 보면 좋을 것이다.
그래서 자신을 통해서나 주위를 통해서 오는 것들을 영상으로 만들어 보도록 노력해야 한다. 자신에게 오는 빛을 알고, 이것을 증가시키고, 아름다운 광선의 색깔을 많이 만들어낼 수 있는 것이다. 그래서, 그는 이 미의 전개를 볼 수 있는 것이다. 인간은 프리즘과 같은 태도로, 그의 동료를 격려할 수 있도록 해야할 것이다. 

사람들은 타인에게서 오는 말과 상념들을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 그는 이것을 받아들인 다음에, 자신의 색깔과 관념을 더하여, 이것을 더욱 확장시키고, 아름답게 만들어서 더욱 사랑에 넘치도록 하는 것이다. 그 다음에 다시 발신자에게 되돌려 보낼 수 있는 것이다. 그 발신자는 다른 사람에게 더 크게 방사하는 일을 이 프리즘을 통해서 할 수 있는 것이다. 이것은 인간의 성질을 증가시키고 배가시키는 성질이 있다.
프리즘은 명상 그룹이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프리즘을 통해 광선이 투사되도록 하여, 이 프리즘이 천천히 그 축에서 돌게한다. 이 광선이 방 둘레를 돌게 하여, 각 사람이 그 스펙트럼의 한 색깔을 생각할 수 있는 것이다.
각 색깔을 치료할 육체에 투사하는 것이다. 이런 방법으로 색을 육체에 가져올 수 있고, 특정 기관 위에 작용시킬 수 있는 것이다. 이렇게 하여 완전한 치료를 할 수 있는 것이다.

프리즘이 탁월한 명상도구로서, 우리에게 주는 교훈은 만일 각각 서로 균형있게 혼합된다면 모든 색은 하나가 되고 명확해 진다는 것이다. 
존재하는 모든 것들이 일체이고, 하나이며, 전체라는 것이다. 이것은 하나의 보기이다. 프리즘을 보통 사람과 연관시켜 볼 수 있다.
우주 전체의 영상 속에서 그의 위치를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는 천장을 우주로 비유할 때, 비치고 있는 많은 광선은 인간으로 생각하면, 그 광선 하나가 자신임을 알 수 있을 것이다. 프리즘은 멘탈체와 에텔체에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이 두 체의 영향이 육체에도 영향을 미치는 것이다. 인간의 어떤 체도 다른 체와 전적으로 분리되거나 고립될 수 없다. 서로 서로 영향을 받아 변할 수 있는 것이다. 특정의 보석을 특정의 목적으로 사용할 때에, 프리즘과 함께 사용하면, 그 효과가 증가되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은 보석의 효과를 증대시키므로, 멘탈체와 에텔체를 위해서 각 보석이 더 크게 작용하도록 열어 주는 것이다.
프리즘을 생각하거나, 쥐고 있을 필요는 없다. 방 안에 두면 된다. 태양 빛이 프리즘을 관통하도록 놓아두고, 그 분광이 방에 들어오게 한다. 
우리는 이 분광들이 언제나 그 곳에 있는 것을 알지 못한다.

(저자의 보충) ‘잃어버린 대륙, 아틀란티스’ 책에서는 프리즘을 각 지역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발전소로 이용했다는 말이 있다.
그 당시의 이용했던 프리즘은 거대한 것으로, 태양 광선과 우주선을 지구를 위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프리즘을 이용했다. 이 에너지는 이 지구에 도달해서, 변형되어 사용할 수 있는 힘으로 재정돈되는 것이다. 프리즘은 이 광선을 발전기 위에 보내고, 축전기에도 저장시킨다. 이것은 우주공간의 에너지를 끌어오고, 인류에게 유용한 힘과 에너지로 변화시켜 주는 것이다. 또한 에너지를 특정 지역까지 보낼 수도 있다.
인류는 이 프리즘에 관해서 잊어버린 것들이 많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만 한다.
이것을 염두에 두고 생활을 하라. 필요한 때가 되면, 프리즘의 사용과 필요성이 나타날 것이다.
지금 지구에서는, 이 특별한 사용에 대해서, 과거에 잘못 이용했었기에 오늘날 그 사용을 막고 있는 것은 아닌가?
이것은 아직 재발견되지 못한 것이며, 재이용되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아직 인간은 이런 것을 추구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것이다. 그러나 이것을 이용할 때가 올 것이다. 2000년 이후에는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850
어제
5,771
최대
6,218
전체
1,265,118

그누보드5
Copyright © woojunamu.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