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과 광물] 터어키옥 (turguoise) > 빛과 소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빛과 소리

보석과 광물 [보석과 광물] 터어키옥 (turguoise)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주나무 댓글 0건 조회 3,877회 작성일 16-08-18 12:18

본문

터어키옥 (turguoise) 



07629643888ce2b60f8e23eeacfd9656_20150224141337_earmxdhi.jpg

 

(터키옥 : 출처 위키피디아)



많은 불투명한 돌 중에서, 이 터어키옥만이 보석으로서의 영구적인 가치를 지니게 되었다. 보석의 계열에 진입해 있는 것이다. 하늘색에서 녹색까지 있으며, 주로 건조한 곳, 사막지역에서 발견된다. 

터어키옥은 매우 의미 심장한 것이다. 이것을 착용한 사람에게 특히 의미가 있다. 착용자의 성격을 받아들인다. 그래서 최고이거나 최저, 최선이거나 최악 또는 바르거나 그릇됨을 나타내는 것이다. 

어떤 사람이 자신의 터어키옥을 받아들이고, 동일시 할 수 있다면, 삶에 있어서 특별히 긍정적인 측면에 조율을 맞추면, 그들은 고도의 특성을 찾아낼 수 있을 것이다. 


(영적) 

이 돌은 내부에 거대한 지혜를 운반하는 돌이다. 위대함과 영광의 오랜 역사를, (비록 겉보기에는 비싸게 보이지 않지만) 간직하고 있는 것이다. 이 지혜는 실제로는 이 돌 속에 있는 것은 아니고, 그 사람 내부에 있는 지혜를 일으키게 하고, 그 자신의 깨달음을 나타내도록 하는 것이다. 이 돌은 그들이 말하고 생각하고 행하도록 유도해주는 것이다. 이것은 착용자나, 감수성이 있는 사람에 의해 그 효력이 배가 되는 것이다. 그러므로 이 돌을 착용하는 사람들은, 지상위에 있는 모든 것의 본성을 자각한 사람들임을 알 수 있다. 이들은 해답을 추구할 사람들이다. 이들은 기본적인 진리를 추구하는 사람들일 것이다. 이런 진리는 당신도 추구할 수 있다. 필요한 때에 요구가 있을 때는, 보석을 통해서 해답과 지혜가 나타나게 되고, 이것을 따르게 될 것이다. 

위의 사실이 진실이 아닌 것처럼 느껴진다. 왜냐하면, 이 돌을 오늘날 크게 사용되고 있는데, 그러나 장식을 목적으로 착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것을 가볍게 착용하고 있으므로, 이 돌을 통해서 지혜가 나타나려면 장기간이 필요한 것이다. 이 돌을 착용할 때, 은을 입반적으로 덧붙여 사용하는데 효과가 있다. 이것은 그들의 혈관이 (여러가지) 진동을 잡을 수 있도록 만든다. 이 혈관을 통하여 몸의 다른 부분에 (여러가지 진동들을) 이동시킬 수 있다. 이 돌의 착용과 이용을 늘려라. 

이 돌은 위대한 태고를 간직한 돌 중의 하나이다. 이 돌은 다른 어떤 돌보다도, 더 많이 인식되고, 사랑받아 왔던 것이다. 이 돌은 대단히 자랑스럽게 착용해 왔던 돌로써, 과거에는 의미가 있던 돌이다. 이 돌은 착용자에게 매우 밀접하게 조각되고 다듬어지고, 만들어진 돌이다. 많은 다른 돌보다도, 더욱 값어치는 없으나 이 돌과 그 착용자 사이에, 많은 친밀함이 있는 것이다. 


(치료) 

이 돌의 치유력은, 주로 착용자에게 적용되는 것이다. 이 돌에 일치할 수 있게 되면, 이 돌을 일반적 치유돌로써, 사용될 수 있을 것이다. 모든 병의 치료, 특히 멘탈체의 경우에 특효가 있다. 그러나 이 모든 것들은 이미 치유능력을 지닌 사람에 한정되는 것이다. 다른 사람에게는 평범한 돌에 지나지 않는 것이다. 


(에너지) 

이 에너지 패턴은 대단히 강하고, 활력적이고, 지속적이며, 진취적이다. 

이 돌을 착용한 사람의 육체에 균형있는 진동을 일으킨다. 이 돌을 착용하는 사람은 평화로운 사람이어야 한다. 그래야 이 돌에 일치할 수 있는 것이다. 이 진동은 심오한 것이다. 

이 돌은 착용자에게 고도의 특성을 요구하지 않는다. 이 돌을 알아볼 수 있는 사람이면 착용할 수 있는 사람이다. 당신이 이 돌로부터 어떤 느낌(진동)을 감지한다면, 가장 좋은 것이다. 비록 그 터어키옥이 좋은 것이 아니라도, 당신이 그 진동에 일치한다면, 적합하다고 할 수 있다. 

이 돌은 또한 균형의 감각을 지니고 있다. 이것을 사용하면, 그리고 명상하면 자신의 인생이 더 의미있는 곳으로 옮겨지고 있음을 알게될 것이다. 

이 돌을 전적으로 이렇게 사용하는 것만은 아니다. 이 돌의 진동이, 사람을 환경에 대해 전적으로, 다른 반응을 하도록 만드는 것이다. 사람들이 이 돌을 사용하면, 타인들도 그에게 다른 반응을 일으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매우 미묘한 것이라서, 그 변화는 장기간이 지나야 눈에 띄게 될 것이다. 이 돌은 목에 영향을 준다. 이곳을 의지센타라고 하는데, 이 센타위에 들고 있으면, 이 보석의 에너지는 모든 기관과 혈관을 통하여, 몸의 각 부분에 전해진다. 그러나 목에 착용할 필요는 없다. 

오늘날에 이 돌의 필요성은 확실히 커졌다. 모든 사람들이, 이 돌과 스스로를 일치시킬 수 있다면, 좋은 일일 것이다. 보석과 금속들을 사용하는 경우에, 배울 교훈이 많이 있는데, 이 돌이 기본적인 것중 하나이다. 

이 돌은 어떻게 깍아야 하는지를 스스로 알려주고, 인간이 어디로 가야할 지 느끼게 해준다. 이 돌은, 사용하는 사람이 무엇을 해야할 지 알려준다. 

이 돌은 여러가지로 사용될 수 있다. 방에 두고, 볼 수 있는 좋은 장식물이 될 수도 있다. 그러면, 방안에 지속적인 영향을 주게될 것이다. 

이것을 착용하는 것도 좋다. 모두가 볼 수 있는 곳이 좋고, 여기에 사랑을 투사하면 이 돌은 이 사랑을 다른 사람에게 방사한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528
어제
5,771
최대
6,218
전체
1,261,796

그누보드5
Copyright © woojunamu.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