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과 광물] 전기석(電氣石) tourmaline > 빛과 소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빛과 소리

보석과 광물 [보석과 광물] 전기석(電氣石) tourmaline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주나무 댓글 0건 조회 4,031회 작성일 16-08-18 12:17

본문

전기석(電氣石) tourmaline 



07629643888ce2b60f8e23eeacfd9656_20150224141302_wjmeknax.jpg

 

(전기석 : 출처 위키피디아)



전기석은 일반적으로 6방체, 프리즘 결정체로 형성되고, 보석중에서 가장 복잡한 구조를 지니것중 하나이다. 이것은 불투명한 검은색에서 밝고 다양한 색에 걸쳐 있다. 전기석은 여러모로 이용된다. 이 돌의 특성중의 하나는 다양성이다. 이 돌은 당신이 더욱 유동적이고, 더욱 현명할 수 있게 만들어, 덜 감정적이 되게 하고, 목적과 이성에 의해 객관적이 되도록 해 준다. 


(치료) 

이 돌은 장기관에 반응을 일으킨다. 이 돌을 태양신경총위에 사용하되, 대단히 주의를 요한다. 이것은 이완시키는 성질이 있어서, 설사같은 상태를 일으킬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진동을 높이기도 하고 내리기도 하며, 감정을 격하게 하기도 하고, 부드럽게 만들기도 한다. 

전기석은 성질이 다양하여, 많은 용도로 사용가능하므로, 이 돌의 정확한 사용법을 말하기는 어렵다. 각 개인의 필요에 따라, 특정의 돌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모든 사람들은 이 돌에 제각기 다른 반응을 일으킨다. 이 돌 자체가 다양한 성질을 지니고 있기 때문이다. 

기본적으로, 이 돌은 장기관에 사용하는 것이다, 앞서 말한대로, 설사를 유발시키나, 청소시키는 성질이 있으므로, 변비를 제거할 수도 있다. 이것은 창자를 풀어주는 능력이 있다. 이 돌의 느낌을 잡을 수 있는 사람은, 이 돌을 창자를 따라 이동시키다가, 진동이 몸속으로, 창자속으로 흡수되는 곳에서 사용하는 것이다. 


(에너지) 

이 돌의 색과 에너지 진동과는 관계가 있다. 검은색이 가장 낮은 영역이다. 어떤 돌이 변비를 일으켰다면, 아마도 검은색 전기석일 것이다. 녹색은 더 높은 진동으로, 휘젓는 성질이 있다. 노란색은 부드럽게 하는 성질이 있고, 청색이나 자색은 최고의 진동을 일으키므로, 복부의 상부기관 즉, 간장이나 콩팥에 좋다. 그러나 청색이나 자색은 대단히 주의해서 사용해야만 한다. 이 영향은 아주 미묘해야 하므로 지나치면, 오히려 해롭다. 

이 돌은 몸에 착용하지 않는다. 

인간의 성질도 이 돌의 색처럼 전혀 다르다. 그러므로 자신은 많은 면과 색을 지니고 있다는 것을 이 돌을 보듯이 알아야만 한다. 그는 자신이 타인에게 사랑을 베풀 때가 있고 또, 그것을 차단해야 할때가 있음을 알아야 한다. 

또 그의 동료를 치료해 주고 싶을 때도 많이 있을 것이고, 사랑해 주고 싶을 때가 있는 것은 마치 이 돌의 변화와 같은 것이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005
어제
5,574
최대
6,218
전체
1,257,502

그누보드5
Copyright © woojunamu.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