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과 광물] 사파이어 (Sapphire; 靑玉) > 빛과 소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빛과 소리

보석과 광물 [보석과 광물] 사파이어 (Sapphire; 靑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주나무 댓글 0건 조회 2,976회 작성일 16-08-18 12:11

본문

사파이어 (Sapphire; 靑玉) 



07629643888ce2b60f8e23eeacfd9656_20150224141035_acyfeqbf.png

 

(사파이어의 결정구조 : 출처 위키피디아)


사파이어는 청옥의 한 갈래로서, 루비와는 자매이며, 매우 가치 있는 보석이다. 이것은 검은색부터 청색・회색・흰색까지 있으며, 표면은 대부분 6각형 별의 모양이다. 


(치료) 

착용자에게 밝음과 기쁨 그리고 심오한 미를 가져다준다. 이 돌을 반지로 착용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의) 마음과 영의 치료를 하는 경향이 있다. 착용자는 이 돌을 미의 근원으로 사용해도 좋다. 이 돌은 어떤 진동을 방사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 돌은 반지로 착용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다. 이 돌은 가슴이나 복부에 파괴적인 힘을 나타내는 경우가 있다. 즉 이 부분에 고통이 있는 다른 사람의 고통이나 어려움을 끌어오는 수가 있는 것이다. 반지로 사용할 경우에는 치유력을 보낸다. 치료시에는 청색 돌이 가장 좋다. 검은 색은 착용자의 몸이나 에너지를 보호하는데 좋으며, 흰색의 돌은 높은 영적 특성을 지니고 있으므로 마치 수정에 집중을 할때처럼 같은 목적으로 주의력을 모으는데 사용할 수가 있다. 6각형 모양의 별의 사파이어는 에텔체의 챠크라에 효과가 있다. 순수한 청색 사파이어는 멘탈체에 더욱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에너지) 

착용자가 의식하지 않아도 사파이어에는 에너지를 중심으로 모으는 성질이 있다. 그리고 착용자에게는 사파이어 자체의 에너지를 방사시켜 주는 것이다. 특정 성격의 사람에게 도움을 준다. 사파이어는 독립적으로 작용하며, “그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진동을 가지고 있지만 착용자에게 보조해 주거나, 에너지를 추가 시켜주는 일을 하는 것은 아니다. 사파이어는 순은으로 세팅하면 훨씬 효과적이다. 은(銀)은 이 돌의 진동을 방해하지 않기 때문이다. 사파이어가 은과 교류하는 것은 아니다. 단지 잘 조화를 이룬다는 것이다. 

(질문) 사파이어의 별 모양은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까? 

(답) 당신이 이 별 위에 의식을 집중시킬 때, 혹은 응시할 때에 자신의 상념 속으로 들어갈 수 있고, 자신의 존재에 초점을 맞출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이것은 모든 것들이 중심에서 나왔다는 것을 계속 상기시켜 준다. 모든 사람은 다방면(여러가지 측면)에서 전체와 일치가 되어야 하는 것이다. 이 돌은 포착하기 어려운 진리, 선을 보여주는 것이다. 비록 당신이 이 돌을 주시한다 해도, 영적으로 강하고 밝은 빛 아래서 볼 수 있기 전에는, 참 아름다움을 볼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이 이 돌의 면을 주시한다면, 그 내부의 미를 볼 수 있을 것인데, 만일 자신의 느낌에 신경을 쓴다면 중심에서 빗나가고 말 것이다. 

물질계에는 우리가 걸어갈 길들이 많이 있고, 그 길들은 언제나 교차되고 있는 것이 사파이어의 면과 같은 것이다. 인간은 어디에서 그의 탐구를 시작하든, 그 자신이 도달할 중심의 초점을 발견할 것이다. 이 초점이란, 신적인 근원・신적인 에너지다. 만일 다른 사람들의 의식 속으로 들어갈 수 있다면, 그들도 원의 다른 지점에서 출발하고 있음을 알게 될 것이다. 사파이어, 무색의 사파이어처럼 평범하게 보이는 사람들도 자세하게 보면 그 속에 심오한 미가 있음을 알게 될 것이다. 인간은 이와 같은 것을 순간순간의 삶 속에서 주시할 필요가 있는 것이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112
어제
5,765
최대
6,218
전체
1,314,379

그누보드5
Copyright © woojunamu.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