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과 광물] 루비 (Ruby; 紅玉) > 빛과 소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빛과 소리

보석과 광물 [보석과 광물] 루비 (Ruby; 紅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주나무 댓글 0건 조회 2,917회 작성일 16-08-18 12:11

본문

루비 (Ruby; 紅玉) 


루비는 강옥(鋼玉)의 한 갈래로서, 그 짙은 붉은색은 기록된 역사 이래로, 보석애호가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것이다. 널리 퍼져있는 돌 중의 하나로써, 순한 적색, 짙은 적색의 돌과 붉은 자색의 반점이 있는 돌이 자주 발견된다. 


(영적) 

루비는 사랑을 반영시키는 특성이 있다. 이 돌에 의해서 사랑은 우리에게 채워질 필요가 있는 것이다. 자애(自愛)가 부족한 사람은 이 돌의 색이나 특성을 명상하는 것이 좋다. 자애의 결여로 발생하는 많은 충격을 극복할 수 있는 에너지를, 이 돌을 사용하여 해방시킬 수 있는 것이다. 이 돌은 또한 용기의 특성을 나타낸다. 이 용기는 ‘싸움에 나갈 그런 용기’가 아니라, 언제나 진리를 추구할 수 있는 용기를 뜻한다. 용기는 옳은 것을 따르는 것이고, 용기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최고 가능성을 실현하게 하는 것이다. 용기는 이 돌의 특성 중에 가장 뛰어난 것이다. 

(치료) 

루비는 혈액과 관계가 있다. 혈액을 정화시키는 것이 아니라, 혈액의 순환과 흐름을 돕는다. 또한 혈관 속에 있는 세균이나 불순물들을 제거하는데도 도움이 된다. 이점에서 본다면 정화시키는 것이라고 할 수도 있다. 루비가 프리즘과 함께 사용될 때는 혈액의 응고에도 도움이 된다. 응혈(凝血)된 곳이 있을때는, 루비를 혈관 위에서 심장방향으로 움직인다. 이렇게 하는 것은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일은 주의 깊게 행해져야 하며, 결코 공포감이 있어서는 안된다. 이 작용은 매우 민감하기 때문이다. 이 경우의 루비는 다이아몬드처럼 명확한 면이 있어야 한다. 이것을 치료가들이 혈관치료에 사용하기도 한다. 프리즘을 책상 위에 놓고, 빛이 프리즘을 통하여 방안에 색의 스펙트럼을 나타내게 하고, 루비를 사용한다. 스펙트럼이 환자에게 직접 닿지 않아도 된다. 루비는 이 진동을 포착할 수 있고, 증가시키므로, 응혈이나 콜래스테롤에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정화시키는데 사용한다. 혈액을 정화시키는 신장도 활성화되고, 영향을 받는다. 다른 기관의 정화를 거치지 않고, 신장은 혈액으로 부터 필요한 영양소를 직접 흡수할 수 있다. 루비에 의해 정화되었기 때문에 직접 신장으로 들어갈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루비는 또한 몇 년간 사용할 경우에, 눈을 안정시키는데도 도움이 된다. 이것이 시력을 회복시키지는 않지만, 지금의 시력을 그대로 유지시킨다. 루비에 의해 증가된 혈액은, 눈의 손상을 줄이게 한다. 현재 인류의 시력을 회복시킬 수 있는 돌은 없다. 루비는 눈 근처에 있는 혈관에 영향을 주어, 이 상태를 지속하게 하고, 강화시켜 주는 것이다. 이 돌은 세포 조직에 힘을 주어, 현재 상태를 유지하게 만든다. 현재로서는 좋은 시력을 지니는 특별한 방안은 없지만, 사람들이 알아야 할 것은, 적절한 영양, 적절한 관리, 적절한 사용이다. 현 인류는 자신을 전체적으로 보지 못하고, 부분적으로 밖에 못 본다. 


(에너지) 

루비는 몸에서 혈액과 관계있는 센터에 영향을 미친다. 심장센터, 태양신경총·기타 신체 하부의 기관에 영향을 준다. 또한 아스트럴체에도 쉽게 영향을 미친다. 아스트럴체는 매우 민감하므로, 루비가 내보내는 진동을 포착할 수 있는 것이다. 태양신경총의 경우, 루비는 활성화시키는 효력을 통해서 이 기관을 자극한다. 루비는 안정시키는 성질이 아니다. 그러나 파괴적인 성질은 아니고, 일을 성취시키는데 필요한 모든 에너지를 끌어오는 것이다. 루비는 브로치, 반지 혹은 발목장식으로 사용하여, 보거나 어떤 영향을 받도록 사용하는 것이다. 그러나 태양신경총에서는 멀리 있는 것이 좋다. 혈액은 몸의 각 부분에 순환하여야 하므로, 몸의 중심에서 멀수록 좋은 것이다. 그러나 특정한 자세로 있다고 해서 방해되지 않도록 하려면, 다리 안쪽이나 무릎 앞에 착용하는 것이 좋겠다. 


(기타) 

루비와 지상의 몸(육체)과는 밀접한 관계가 있다. 우주 공간에는 아직 현대 인류가 발견하지 못한 혹성이 있는데, 20세기 이후에 이것을 알아낼 것이다. 이 혹성의 이름은 ‘노엘(Noele)’이고, 이 말의 일반적인 의미는 ‘전능한 곳에서 오는 축복’이다. 이 별이 인간의 시야에 들어오고 알게될 때, 루비를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이때는 더욱 영적으로 사물들을 보게 될 것이다. 노엘은 선두주자요, 자각의 별이다. 

이 돌이 지닌 최고 미와 힘을 인류는 이해해야 한다. 그는 자신 속에 있는 사랑을 주위의 모든 이에게 방사해야 한다. 이렇게 되면 세상은 보다 살기 좋은 곳이 될 것이다. 사람은 이런 돌을 통하여, 그들의 성장 단계에 따라서 자신의 내부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 이유는 이 돌에 의해서 자신의 내부를 볼 수가 있고, 어떤 능력을 찾아낼 수가 있기 때문이다. 루비는 끈기 있고, 깊이 있고, 활동적인 돌이다. 이 속에는 용기와 힘의 불꽃이 숨어 있다. 인간은 이런 능력을 자신 속에다 이루어 놓아야 하는 것이다. 루비는 명상을 통해서, 이 돌이 지닌 특성을 찾아 낼 필요가 있는 돌이다. 이렇게 하는 것은 자신의 마음과 힘을 훈련시키는 것이고, 자신에게 필요한 능력을 키워가는 것이 된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982
어제
5,765
최대
6,218
전체
1,314,249

그누보드5
Copyright © woojunamu.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