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과 광물] 녹색의 감람석 (Peridot) > 빛과 소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빛과 소리

보석과 광물 [보석과 광물] 녹색의 감람석 (Peridot)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주나무 댓글 0건 조회 3,576회 작성일 16-08-18 12:10

본문

녹색의 감람석 (Peridot) 



07629643888ce2b60f8e23eeacfd9656_20150224140956_ngzvnnzu.jpg

 

(녹색의 감람석 : 출처 위키피디아)



정묘한 색조를 지닌 밝은 노색의 돌로써 녹 감람석(olivine)과 귀 감람석(chrysolite)에 제일 가까운 녹색을 띈 감람석이다. 

(영적) 

이 돌은 밝음과 미의 특성을 지니고 있다. 즉 문제를 해결하도록 문제를 명확히 보게하는 특성이 있다. 문제를 ‘넓은 시야’로 볼 수 있는 사람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 이 돌은 인생의 문제에 허우적거리는 사람을 돕는 돌이 아니다. 왜냐하면 이런 사람들은 이 돌이 지닌, 전체적으로 간파할 수 있는 미묘한 진동, 특성을 완전히 잡을 수 없기 때문이다. 이 돌의 성질은 매우 가볍고, 에텔적이다. 

(치료) 

이 돌의 치유 특성도 가벼운 것이다. 이것은 육체의 치료를 위한 것 보다는 영의 치료를 위한 것이다. 영적인 문제가 있는 경우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 이것은 영적 두려움을 경감시킨다. 녹색을 띈 이 돌은, 부갑상선을 더욱 균형 잡히도록 만든다. 이 기관이 적당히 그 기능을 발휘하도록 약간 도움을 준다. 이 돌은 매우 고양된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이미 영적 세계에 있는 사람을 말한다. 높은 감수성을 지녔거나, 이해할 수 있는 사람들은 이 돌을 그들 자신의 영적 불확실성을 치료하는데 이용한다. 이것은 강한 진동의 돌은 아니지만, 특히 밝고 가벼운 것이다. 그래서 이 돌은 신경 과민에 대한 방어로써 좋다. 신경과민은 멘탈계에서 다룰 문제이다. 

(에너지) 

이 돌의 에너지 특성은, 매우 민감한 사람들만이 알 수 있는 것이다. 보통 사람들은 이것을 감지할 수 없기 때문에, 이 돌에 별 관심을 보이지 않는다. 이 에너지를 필요로하는 사람은, 치료능력을 지니고 있어야 할 것이다. 이것은 너무 쉽게 부서지므로, 공식적으로는 사용되지 않는다. 이 돌은 에텔체의 최상부 챠크라, 특히 왕관센터에 영향을 미친다. 머리띠로 사용하면 가장 좋을 것이다. 이것은 부드럽기에, 이 센터에 강한 영향을 미치지는 않는다. 이 센터의 앞이나, 목 부분에 착용하는 것이 좋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395
어제
5,765
최대
6,218
전체
1,313,662

그누보드5
Copyright © woojunamu.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