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과 광물] 진주 (Pearl) > 빛과 소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빛과 소리

보석과 광물 [보석과 광물] 진주 (Pearl)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주나무 댓글 0건 조회 3,007회 작성일 16-08-18 12:10

본문


진주 (Pearl) 


진주는 산호와 같이, 바다 생물에 의해서 만들어진다. 그러므로 돌이라는 말은 틀리지만, 이것은 보석으로서 돌과 같이 착용하거나 이용된다. 

진주는 각 개인의 개성깊이 도달하는 능력이 있다. 진주가 조개의 막을 자극하거나, 끊임없이 부딪히는 과정에서 성장하듯이, 영혼의 성장도 자극을 통해서 성장하는 것이다. 진주는 순결과 미와 동정과 위대한 사랑을 상징한다. 이것은 완전한 진주일 때의 상징이다. 왜냐하면, 많은 진주들이 약간 균형이 깨진상태이거나 둥글지 않다. 이것은 마치 많은 지상의 영혼들이 완전하지 않은 것과 같다. 

비록 소수이기는 하지만, 동료들을 이끌어 가는 빛을 발하는 사람들이 있어, 타인을 더욱 완전하게 만들고 있다. 

손가락으로 진주를 계속 문지르면, 명상의 도구로 이용할 때 더 광택이 나고, 아주 좋은 것이 될 것이다. 인간은 서로서로 접촉하면서 성장하는 것이다. 진주는 주의력의 초점으로 이용될 수 있다. 그러나 몸의 에너지를 확산시키지 않는다. 이것은 확산시키지 않고, 모으는 성질이 있다. 

(치료) 

진주는 육체에는 직접 영향을 미치지 않으나 정신적, 영적인 힘 사이의 조화를 보조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것은 육체의 많은 부분을 결합시키나, 육체적인 면은 아니다. 이것은 뇌하수체와 교류할 수 있다. 이 뇌하수체를 부드럽게 하는 효과가 있어 중요하다. 육체에 스트레스가 많이 쌓였을 때, 뇌하수체 앞이나 위에서 사용하는 것이 좋다. 


(에너지) 

이것은 빛을 발하는, 평화를 가져다주는 특성이 있다. 이것은 마음과 존재에 평화를 가져다준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지, 육체의 병든 곳에 평화를 가져오는 것은 아니다. 진주의 에너지 패턴은 착용자만을 위한 것이다. 이것은 다른 것을 위해 변형될 수 없다. 이것은 부드럽고 원만하게 하는 특성이 있는 것이다. 

(질문) 인공의 진주가 자연 진주와 같습니까? 

(답) 어느 정도는 같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인간이 알고 있어야 할 것은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면, 진동이 낮다는 것이다. 이런 물건은 특정 목적으로 제한되어 만들어진 것이기 때문이다. 진주가 타인들의 선을 위해 사용될 경우에는 별 가치가 없는 것이다. 이 돌을 사용하거나 착용하는 것은 그 자신의 이익을 배양하고,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인식하고, 자신의 생각과 감정이 특정 부분에 전달되는 것 등을 집중할 수 있게 한다. 

이것은 지속적인 사랑과 과거의 진동을 지니고 있으므로, 대대로 가족을 통해 내려가는 ‘가보의 하나’로 사용하면 좋을 것이다. 이것은 모든 부정적인 것들을 거부하고, 빛과 긍정적인 것을 유지한다. 진주는 그 주인의 모든 사랑을 모으는 특성이 있고, 이 특정의 진주를 최후로 소유하는 사람에게, 그 모든 사랑의 에너지의 이익을 주게 될 것이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549
어제
5,765
최대
6,218
전체
1,313,816

그누보드5
Copyright © woojunamu.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