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과 광물] 에메랄드 (Emerald) > 빛과 소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빛과 소리

보석과 광물 [보석과 광물] 에메랄드 (Emerald)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주나무 댓글 0건 조회 2,953회 작성일 16-08-18 12:06

본문

에메랄드 (Emerald) 


녹주석(綠柱石) 계통의 가장 가치 있는 돌이 에메랄드이다. 이 돌의 짙은 초록색은 왕족이나 일반인들의 사랑을 오랫동안 받아 왔다. 이것은 흠이 깊게 생기는 몇 개의 보석 중 하나이지만, 보석 애호가들의 눈에는 여전히 가치를 지닌 것이다. 에메랄드에는 많은 탁월한 특성이 있으며, 그 미래의 가능성은 무한하다. 에메랄드는 “순수한 의식”이다. 이것은 ‘순수한 의식’에 대응하는 진동을 우리의 마음 내부에서 일으나게 한다. 이것은 타인에게 지혜와 사랑을 주고자 하는 욕망을 일으킨다. 또한 새롭고 심오한 것을 생각하도록 하며, 이 생각한 것을 남에게 주도록 만든다. 

(영적) 

에메랄드가 지닌 최고 영적인 면은 멘탈계(지성계)로 부터 착용자에게 지혜를 가져다 주는 것이다. 지혜는 선물처럼 기교적으로 줄 수 있는 것이 아니므로, 그 사람 내재의 진리로서 주어지는 것이다. 즉 그 사람은 더 큰 지혜를 받을 수 있게 되는 것이다. 그래서 마음세계(멘탈계)에서 오는 지혜를 더 확장시킬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에메랄드의 다른 영적인 면은 사랑의 진동이다. 이것이 이 돌의 더 중요한 특성인 것이다. 이 돌 내부에 있는 사랑뿐만 아니라, 이 돌을 통하여 지정한 대상에게 투사되는 사랑도 있다. 

(치료) 

마음과 육체의 문제이든 아니면 영적인 문제이든지 관계없이 심장이 영향을 받을 때(불편할 때), 에메랄드는 활력을 준다. 이 돌은 다른 사람과 하나라는 일체감을 불러일으키는 모든 자질과 속성을 끌어오는데 필요한 접착성 있는 성질이 있다. (이 성질을 사랑이라 부르고 있는데, 특정한 파동을 지닌다.) 

에메랄드는 착용자의 척추 뼈에도 영향을 준다. 등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은 이 돌로부터 물질적인 면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그 방법은 왼손 집게손가락 위에 놓고 오른손을 여기에다 문지른다. 정전기를 만든 다음, 오른손을 등에다 댄다. 돌은 오른손에 어떤 능력(특성)을 부여하는 것이다. 이때에는 이 돌이 자연스러운 상태로 있어야한다.(반지로 세팅했을 경우에는 빼내서 사용하는 것이다). 반지로 사용할 때는 집게손가락에 착용하는 것이다. 반지에 오른손을 마찰 운동시키면 어떤 힘이 나타나는데, 이 힘을 치료에 사용하면 된다. 

이 정전기 같은 힘이 발생하면, 오른손에서 따뜻한 느낌을 느끼게 된다. 이때 문제가 있는 등에다 오른손을 댄다. 그 문제 있는 부분에다 가볍게 대고 있는 것이지 문지르는 것이 아니다. 이것을 필요한 만큼 계속 반복하는 것이다. 척추 뼈 하나하나에 이렇게 하면, 신경들이 활성화된다.(모든 에메랄드에 부착된 장식물은 제거해야한다.) 

에메랄드는 당뇨병과 관계 있는 문제점을 해결하는데도 효과가 있다. 이것은 육체의 파동을 질병과 싸울 수 있는 지점까지 끌어올릴 수 있다. 치유력은 육체에서 나오는 것이지, 에메랄드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다. 이 돌은 필요한 부분에 치유력이 나타나도록 활성화시키는 역할을 한다. 이 치료에는 많은 양의 돌이 필요하며, 돌은 클수록 더 좋은 것이다. 가능하다면, 태양신경총 위에 착용하라. 이렇게 사용할 때, 담즙관(膽汁管)을 정화시키는 효과도 있다. 사용방법은 에메랄드를 손가락 사이에 끼운다. 그리고 이 돌을 통하여 햇빛이 사람에게 비치도록 한다. 손등에 노란 비취를 놓고 손바닥은 태양신경총 위에 대어도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부신은 에메랄드의 영향을 받는다. 이 돌을 사용하여 부신을 활성화시킬 수 있다. 특히 등뼈에 사용할 때 효과가 더 있다. 

(질문) 돌을 치료에 이용할 때에, 사람의 척추 뼈 위아래로 돌을 움직이는 것은 효과가 있습니까? 

(답) 돌을 손의 치유력 사이에 들고 있으면, 등을 치료할 때 더 효과적이 될 수 있다. 사람의 배를 바닥에 대고 눕게 한 다음에, 왼손으로 돌을 잡고 척추 위에 들고서, 오른손 바닥으로 치료를 한다.(손바닥, 보석, 등뼈의 순서로) 반지의 경우에는 몸에서 2인치 정도 떨어져서 들고, 그곳에서 2~3인치 위에서 오른손으로 치료하는 것이다. 이 방법은 척추의 미세한 조정(교정)에 사용되는 것이다. 척추를 똑바르게, 곧게 위치하도록 만든다. 그러나 완전히 뼈가 어긋난 경우에는 고칠 수 없지만, 그 부분에 힘을 주고, 뼈를 구성하는 물질에 작용한다. 척추 뼈에 붙어있는 신경에도 활력을 준다. 이 보석은 많은 일을 하는데, 겉보기에는 미묘하지만 강한 성질이 있는 것이다. 

(에너지) 

앞에서 언급한대로, 에메랄드는 착용한 사람에게 자신의 특별한 진동을 강화시킨다. 즉 착용자를 그 특별한 진동에 일치시키고 조화롭게 만드는 것이다. 덧붙여 이것은 착용자뿐만 아니라, 그의 동료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것이다. 이것은 마치 다리와 같은 것이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다리, 상념과 상념의 교량, 노력과 힘을 결합시키는 것이다. 이렇게 하여 세상으로 다시 나아갈 때는 더욱 유용한 에너지가 되는 것이다. 

이 힘을, 존재의 강화, 성격의 강화, 상념의 강화를 일으키게하는 능력이라고 할 수 있다. 이 돌이 신체 각 기관에 영향을 줄 때에, 그 중추에 효과를 미친다. 즉 각 중추들이 자기 목적을 자각하도록 유도하는 것이다. 이 에너지는 태양신경총이 아니라, 태양신경총 부근에 뛰어난 효과가 있는 것이다. 

이 돌의 사용시 특별히 중요한 점이 있다. 에메랄드의 효과는 달이 만월일 때 최고라는 것이다. 에메랄드는 달과 밀접한 연관성, 공감대를 형성한다. 그래서 만월일 때, 치료가 더 효과적이 되는 것이다. 최적기는 곧 만월이 시작되는 주와 끝나는 주 사이가 되는 것이다. 그 중에서도 만월(보름달)시 정점에 이르는 것이다. 

에메랄드는 심장센터에 깊이 영향을 미친다. 혈액보다는 심장의 펌프 근육에 영향을 준다. 달이 지구의 조석에 영향을 미치듯이, 에메랄드는 심장의 펌프에 영향을 주는 것이다. 달이 바닷물을 끌어당기듯이, 에메랄드는 인간의 중심으로 끌어당기는 힘이 있다. 당신이 치료자라면, 에메랄드를 항상 착용하라. 새끼손가락이나 약손가락이 좋다. 목걸이 일 때는 V자 가슴까지(명치있는 부분) 오도록 만들라. 팔찌는 오른팔에 착용한다. 오른팔이 치료하는 쪽이므로 이곳에 착용하는 것이 효과가 있는 것이다. 에메랄드는 계속적으로 사용하는 돌은 아니다. 특별한 목적이 있을 때만 사용하는 것이다. 즉 타인에게 의미있게 사용해야 한다. 

(질문) 오늘날에는 인조 에메랄드가 일반적인 것인데, 자연석과 비교해서 그 효과는 어떻습니까? 

(답) 인간이 만들어 낸 돌도 (돌의 진동) 도움이 된다. 그러나 전체적으로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인공 비타민이 육체에서 자연 비타민처럼 쉽게 흡수되지 않는 것과 같은 이치이다. 인조석은 그렇게 탁월한 진동을 일으키지 않는다. 솔직히 말한다면 인조석은 조악한 상태이다. 자연석에는 인조석이 지니지 못한 특별한 요소가 들어있다. 자연석에 들어있는 에너지 때문에, 이 돌을 특별한때에 의식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다. 즉 손가락에 계속 끼고 있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는 말이다. 심장에 활용할 때는 3번째 손가락에 착용하는 것도 부분적으로는 좋다. 이것은 당신에게서 에너지를 빼앗아 가는 경향도 있기 때문이다. 

에메랄드는 고대부터 사용되어온 돌이다. 그 안에 ‘치료의 물’을 담아두었다. 그 속에는 영원한, 모든 지혜의 아름다움을 담아두었는데, 여기에서 여러분들이 표현하고 있는 인간의 낙원, 푸른 낙원, 푸른 혹성에 처음 사용한 지혜가 나온 것이다. 이 돌은 주는자의 특성도 지니고 있다. 주는자와 주는 것은 이 돌의 힘에 의해서 나타나는 것이다. 이 돌은 사랑으로 주었을 때, 받는 사람에게 똑같은 사랑을 반사시켜 준다. 다른 사람이 이 돌을 훔쳐 갔을 때에는, 원래 있는 곳에는 매우 부정적인 것이 일어난다. 그러므로 이 지역(장소)에 대해 고려해야 할 것이다. 에메랄드의 중요성은 인류에게 미치는 점은 간과 될 수 없는 것이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079
어제
5,902
최대
6,218
전체
1,339,899

그누보드5
Copyright © woojunamu.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