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과 광물] 남동광 (Azurite) > 빛과 소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빛과 소리

보석과 광물 [보석과 광물] 남동광 (Azurite)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주나무 댓글 0건 조회 3,805회 작성일 16-08-18 12:00

본문

남동광 (Azurite) 



07629643888ce2b60f8e23eeacfd9656_20150224140516_vhdnxtvb.jpg

 

(남동광 : 출처 위키피디아)



남동광은 일반적으로 불확실한 성질이 있고, 구리 광석과 관련이 있고, 하늘빛 청색에서 짙은 청색까지 다양한 색이 있다. 

(질문) 남동광이 지닌 영적 가치는 무엇입니까? 

(답) (일반특징) 

남동광은 밝은 돌이다. 제자나 초보(구도자)에게 좋다. 명상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을 위해, 다른 돌보다 더 명상에 유용한, 영혼과 일치하는 능력이 있어서 명상을 하는 사람을 돕는 진동이 밝은 것이다. 오른손에 반지로 끼는 것이 좋다. 양손에 이 돌 두개를 들고 명상의 초점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이 돌의 크기는 직경이 은화(美의 주화) 크기면 가장 좋은 것이다. 

(영적) 

남동광의 영적 특성은 가볍게 정화하고 세척하는 효력이다. 이것은 인간 존재 깊은 면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는다. 그러나 마음에서 표면에 떠오른 짜증, 방해물들을 깨끗이 하는 능력이 있다. 이것은 마음의 작은 부분에 평화와 안정을 가져오고, 좋은 일치와 균형도 나타낸다. 

이 돌은 매우 부드럽고, 친절하고, 인내심 있는 사람의 일면도 지니고 있다. 비록 이것은 빛이지만 이것을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추가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이다. 

(에너지) 

이 돌은 비장(지라)을 편하게 한다. 그러나 비장을 관통할 만한 강한 진동은 없다. 이 돌은 다른 돌과 함께 사용할 때 가장 효과적이다. 일반적으로 비장에는 노란색이 가장 크게 활성화시킨다. 비장을 운동시킬 때 주의할 점은 이 돌과 노란색 계통의 돌(홍옥 같은 것이 가장 좋다)을 함께 사용하라는 것이다. 이렇게 해야 진동이 균형 잡혀지고 부드러워 지는 것이다. 각각의 돌을 따로 사용할 때보다 훨씬 효과적이다. 

참고: 비장은 에텔에서 프라나 에너지를 육체로 가져오는 기관이다. 비장의 지나친 활동은 에너지를 지나치게 들어오게 하므로, 육체에 문제를 야기시킨다. 

남동광은 어린이에게 특히, 여자아이에게 좋다. 이것은 그들의 태도를 더욱 부드럽게 만든다. 타인을 생각하는 마음을 열어 그들의 모든 태도가 더욱 부드럽고 건강하고 건전한 상태가 된다. 그러나 마음과 몸이 닦여야만 도움을 받을 것이다. 

참고: 어린이에게 남동광을 사용할 때에는, 이 돌과 다른 노란색 돌을 함께 사용하지는 말라. 

남동광은 땅위를 흐르는 물처럼 부드럽고, 하늘같이 순수하다. 이 돌에는 미완성인 채로 있는 많은 아름다움이 있다. 비록 지금은 완전하지 않지만, 그 속에는 완전함이 잠재해 있는 것이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537
어제
5,574
최대
6,218
전체
1,260,034

그누보드5
Copyright © woojunamu.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