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컬트화학] 아디아륨 > 오컬트화학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오컬트화학

오컬트화학 [오컬트화학] 아디아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주나무 댓글 0건 조회 4,459회 작성일 17-01-21 18:08

본문

 

아디아륨

 

 

원자량 2( H=1)를 가진 이 매우 가벼운 기체는 1932년 12월 [신지학자]지를 통해 발표되었다. 원자의 외형은 구형이고 36개의 아누로 구성되었다. 아중 12개의 아누는 H3 네 그룹으로 나뉘어지고, H3 그룹 각각은 정사면체의 네 꼭짓점에 위치한다. 이 정사면체와 교차하여 각각 여섯 개씩의 아누로 된 네 개의 그룹이 만든 두 번째 정사면체가 있다. (그림 15) 여기서 우리는 앞으로 매우 자주 보게되는 두 개의 형태를 만나게 된다. 첫 번째는 시가, 혹은 길게 늘어진 육각형 혹은 프리즘 형태로 배열된 여섯 아누의 그룹이다. 우리는 이것을 Ad6 라고 이름 붙였다. 이 형태의 그룹은 그 장축 주위를 극도로 빠른 속도로 회전하며, 양쪽 끝이 뾰족한 연필처럼 보인다. 이 그룹은 강한 응집성을 나타내 보이는데, 나중에도 보게되듯이 그 여섯 개의 아누가 E3 의 수준에서도 서로 들러붙은 채 남게 된다. 그리고 심지어 E2 수준에서 삼중항으로 나뉘어질 때도 이 그룹들은 서로의 주위를 돌게 된다.

 

아디아륨에서 네 개의 이 프리즘은 정사면체 구조의 꼭짓점에 자리잡고 더 큰 그룹을 형성하게 되는데, 이 역시 다른 원자에서 매우 자주 반복되는 그룹이며 Ad24 라고 식별하고 있다.

 

네 개의 몸으로 된 두 개의 그룹이 각각 정사면체를 형성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즉 작은 그룹들이 공간 속에서 차지하는 저마다의 위치는, 원소의 구형 벽 안에서 개별적으로 회전하면서 두 개의 교차하는 정사면체의 여덟 꼭짓점에 해당하는 지점을 표시하고 있다.

 

아디아륨은 지구표면의 대기 중에서는 희귀하지만 성층권에서는 더 많은 양이 존재하고 있다수소와 마찬가지로 아디아륨은 지구가 태양주위를 여행하는 동안 복사에 의해 대기로부터 서서히 없어지고 있다그러나 항상 태양에서 오는 광선이 하위 성분들을 결합시켜 잃어버린 원소들을 새로운 창조물로 대체하고 있다.

 

이 원소는 아디아르에서 처음으로 관찰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이 원소를 아디아륨이라고 불렀다.

 

아디아륨 = 4 H3 + 4 Ad6  혹은 Ad12 + Ad24


 

 

4 H3  
=
12
Anu
4 Ad6  
=
24
"
     
----
 
 
Total
=
36
Anu
 
36
     
원자량
----
=
2.00.
 
 
18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725
어제
5,996
최대
5,996
전체
1,141,334

그누보드5
Copyright © woojunamu.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