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식주의와 오컬티즘 13.앞으로 다가올 더 나은 시대 > 신지학 (리드비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신지학 (리드비터)

채식과 오컬티즘 채식주의와 오컬티즘 13.앞으로 다가올 더 나은 시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주나무 댓글 0건 조회 3,051회 작성일 16-08-16 12:56

본문

Vegetarianism and Occultism by C.W. Leadbeater 
한글 번역 이주홍 


13. 앞으로 다가올 더 나은 시대 


어쩌면 우리는 아주 가까운 미래에 그것들로부터 해방될지도 모른다. 남자들과 여자들이 생각만 좀 한다면 말이다. 평균인 남성이 곧 야만인은 아니다. 오히려 방법만 안다면 친절해지고 싶어한다. 단지 그는 생각을 하지 않을 뿐이다. 그래서 매일 매일을 똑같이 반복하고, 자신이 무서운 범죄에 가담하고 있음을 깨닫지도 못한다. 하지만 현실은 현실인 법, 그는 절대로 거기서 벗어날 수 없을 것이다. 이 혐오스러움에 가담하는 한 명 한 명은 그 더러운 일에 가능성을 부여하는 것이며, 당연히 그에 대한 책임을 진다. 여러분은 이것을 잘 알고 있고, 무엇이 문제인지도 알고 있다. 하지만 여러분은 이렇게 말할 것이다. "거대하게 출렁이는 인간사회의 작은 일원들일 뿐인 우리들이 이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도대체 무엇을 할 수 있겠는가?"라고 말이다. 하지만 나머지 사람들보다 더 높이 올라서고 더 개화된 한 사람 한 사람에 의해서만이 우리 모두가 전 인류의 높은 문명에 다다를 수 있다. 앞으로 다가올 황금시대는 인간의 것만이 아닌 저 낮은 세계의 것이기도 한 시대, 인간이 어린 형제들에 대한 의무-공포와 증오가 아닌 사랑과 헌신, 우정과 정당한 협력을 받을 수 있도록 파괴가 아닌 도움과 가르침을 줄 의무-를 깨닫게 되는 시대이다. 끝없는 의심과 증오가 아닌 전지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의 자식이기에 우리 모두가 형제임을 깨달음으로써 모든 자연의 힘들이 마지막 목표를 향하여 제대로 움직일 때 그 시대는 다가올 것이다. 
이제 시도라도 해보자. 그 무서운 범죄의 공범에서 벗어나 보자. 성실하고 생각 있는 모든 사람들의 꿈이자 진정한 소망인 평화와 사랑의 밝은 시대를 좀더 가까이 다가오게 하기 위하여 우리들 각자의 작은 영역 내에서부터 노력을 시작해보자. 우리는 적어도 세계가 눈부신 미래를 향하도록 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작은 일이라도 할 의지를 가져야한다. 우리 자신을 깨끗하게 하는 일, 먹는 음식만큼이나 우리의 생각과 행동을 깨끗하게 하는 일이다. 그래서 우리가 매일 행하는 성서의 가르침처럼 그것이 모범이 되어 우리 안의 모든 것이 자비와 사랑의 복음을 전파하고, 잔인함과 공포의 시대를 마감하여 아버지의 뜻이 하늘에서와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는 정의와 사랑의 위대한 왕국의 새벽이 다가올 수 있도록.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968
어제
5,996
최대
5,996
전체
1,145,577

그누보드5
Copyright © woojunamu.com All rights reserved.